어디서나 편리한 아이템매니아 온라인 상품권몰!, 상품권구매도 아이템매니아에서!

온라인 게임 2015. 9. 24. 13:04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의 많은 서비스 중 하나인 온라인 상품권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템매니아는 아이템 거래 서비스만 있는게 아니에요^^

여러 서비스중 통합 마켓 서비스 안에도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권몰

항상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소셜커머스인 싸다프라이스,

모바일 게임아이템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게임구매대행 서비스도 있어요 ㅋㅋ

 

아이템 거래가 아주아주 유명하고 9년 연속 1위라서 오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아이템매니아는 아이템거래만 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앗!! ㅋㅋ

 

 

자, 그럼 소개해드릴 상품권몰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죠.... ㅋㅋ

 

상품권몰에서는 총 13가지의 상품권과 쿠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틴캐시, 비트코인, 에그머니, 스마트문상(게임문상),

도서문화상품권,온캐시, 퍼니카드, LOL스마트문상, 아프리카퀵뷰, PD박스/클럽박스, T데이터쿠폰

 

 

아이템매니아의 마일리지로도 구매가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이벤트때 당첨되서 받았던 마일리지들이나 충전해서 쓰고 남은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들..

지금 로그인해서 잔여 마일리지를 확인해보세요 ㅋㅋ^^

 

남아있는 마일리지들로 상품권이나 쿠폰을 구매한다면 정말 알뜰하게 쓰는게 아닐까요??^^

상품권 구매생각이 있으시다면 아이템매니아로 오세용ㅋㅋ

 

 

 

 

 

"온라인 상품권 구매도 아이템매니아에서~!!"

 

 

▼ 아이템매니아 상품권몰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