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정화식물 안스리움을 선물받다, 마태플라워, 논현동꽃집, 강남역꽃집, 화분

온라인 게임 2015. 9. 16. 15:32

 

 

 

 

얼마전 꽃을 선물받았습니다.

몇일전 아는 형님께 개업선물로 관엽화분을 하나 보내드렸었는데

최근 제가 이사온집에서 술로 불금(?)을 보내고 이사온기념이라며 하나 사주셨어요^^

남자 혼자사는 집이라 칙칙해서 책상쪽이랑 쇼파옆쪽에 꽃으로 나름 화사하게 꾸며놨더니

형님이 그걸 유심히 본 모양입니다.. ㅋㅋ

제가 선물드렸던 관엽화분에 축하메세지가 인상깊어서 마태플라워에서 구매했다는 썰..

(손글씨 캘리그라피가 인상적이었다고..)

 

 

안스리움이라는 꽃을 선물받았는데 공기정화식물로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집안 공기는 너에게 맡기겠숴...

 

 

 

안스리움은 지상부가 마르면 흠뻑 물을 주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중습도를 좋아하는 식물이라서 자주 분무해 주면 좋아한다는..

앞으로 말라있을때 흠뻑 주겠숴 ㅋㅋ 관리는 그나마 제게는 편한것 같아요.

 

 

 안스리움 사진을 투척해 보겠습니다.

 

 

 

이쁘죠?? ㅋㅋ

점점 거실에 꽃이 늘어납니다..

이러다 창가쪽에 모아서 화단만들듯 ㅋㅋㅋㅋㅋㅋㅋ^^;;

집안이 거의 다 화이트라서 장식해놓은 꽃이 포인트가 되니 정말 이쁩니다.

집을 꾸미고 싶으신분이 계신다면 화분이나 꽃으로 장식해보는건 어떨까요??^^

 

논현동꽃집 마태플라워 정보를 남기고 전 여기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좀 흐리지만 퇴근시간까지 화이팅!! ㅋㅋ

 

 

 

 

 

밑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주문, 문의 : 02 - 544 - 2926 /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 인스타 : @flower_matthew